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시피]집밥 백선생 만능간장!

어제 혹시 집밥 백선생 보셨나영?ㅎㅎ

요새 꼬박 꼬박 챙겨보는 프로그램인데 ㅎㅎ

매번 방송마다 꿀팁들이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 ㅎㅎ 앞으로도 기대 기대




어제는 만능 간장을 활용한 여러가지 밑반찬이 나왔는데



만능간장...!!!! 정체가 뭐냐 너!!!!!!!!!?????


moon_and_james-18

일본에 "쯔유" 라는 녀석이 끝판왕이라고 생각했는데


만능 간장은 왠지 한식의 끝판왕일것 같은 기분이네영 ㅎㅎㅎ





간장 : 돼지고기 간것(소고기, 닭고기 대체 가능) : 설탕 비율이


6:3:1 이에용


근데 방송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ㅋㅋ 집안 형편이 넉넉하면 간장을 줄여도 된데여 ㅋㅋㅋ

(쿨내 진동 백선생님 ㅎㅎㅎ)


이렇게 넣고 한소끔 끓어 오르면..만능 간장 끝~!!!!!


참 쉽쥬~~~~~~~~??ㅋㅋㅋㅋ



마늘쫑을 볶다가 마늘 간장 1국자 쏴~~~~~~~!


끝!






꽈리 꼬추, 청양 고추 다진거 넣고 만능간장 1국자 물 1국자 자글 자글 끓이면

끝!



두주 조림과 달래 간장이 사진이엄네영 ㅠㅠ 흑흑

 레세피는


두부 조림, 달래 간장 기본 양념~ 다 아시쥬~???


거기에 간장대신 만능 간장 쏴~~~~~~~아!


끝! ㅋㅋㅋㅋ


아직 안해 봐서 모르겠지만, 믿고 보는 백선생님 아니겠어용 ㅎㅎㅎ




나중에 직접 함 해보고 후기 올릴께영ㅎㅎㅎㅎ



커밍 쑤우운~! ㅎㅎㅎ